본문 바로가기
일상

잠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주말 저녁 방문 리뷰

by 호잇차 2023. 3. 26.

 
아쿠아리움 운영시간 - 월~일 10:00-20:00
아쿠아리움 주차 - 최대 4시간 할인
 
바다생물에 빠져있는 아이를 위해 잠실롯데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주차가 힘들다는 글들을 많이 봤는데 저희가 운이 좋았는지… 그렇게 어렵지도 않았어요ㅎㅎ
저희는 잠실 롯데에서 저녁을 먹고 6시 반 넘어 입장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가롭게 봤네요 ㅎㅎ 주말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이 아쿠아리움을 찾았더라구요.
아이가 보고싶다고 계속 말하던 벨루가도 정말 자세히 보구 왔는데 너무 귀엽고 신기해서 어른인 저한테도 특별한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사람들 눈을 마주치면서 오랬동안 있어주더라구요 신기신기.
 

 
벨루가 말고도 피라냐,복어,펭귄,해파리,물개,상어,가오리 등 다양한 바다생물들이 있고 상태도 좋아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이랑 동물들 보러 다니면 힘없는 아이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물고기 옆에 설명란도 적혀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보고 읽으면서 다닌 것 같아요. 저희는 펭귄 옆에 미끄럼틀이랑 이글루 있는 쪽에서도 재미있게 놀다 갔는데 총 소요시간은 2시간 조금 넘게 있었던 것 같네요. 포토 스팟도 많아서 사진 잘 찍으신다면 예쁜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중간 중간 화장실이나 먹을 것도 잘 되어있고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이 다양해서 돈 아깝지 않은 경험이었네요.
아쿠아 샵에서 계획하지 않은 쇼핑으로 타격이 있었지만ㅜ 아이가 너무 만족해해서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