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 신동 김성민카페 본관 내돈내산 찐리뷰(+주차팁)

by 호잇차 2023. 4. 3.

이번주 비소식이 있어서 벚꽃이 다 떨어질 것 같길래 주말에 아이와 함께 신동 카페거리를 다시 찾았어요. 카페거리 옆 수변공원에 벚꽃이 예쁘게 피어서인지 사람이 아침부터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ㅎ. 수변공원에서 벚꽃이랑 아이 사진을 실컷 찍은 뒤 김성민 카페에 갔습니다. 김성민 카페는 신동에서 커피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골목에 3개가 딱 모여 있어서 신기했어요. 김성민카페 본관, 별관, 신관 이렇게 있는데 저는 본관에 다녀왔습니다. 김성민카페는 본관 옆에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는 그쪽에 하시면 돼요. 저희는 산책 후에 갑자기 간 거라 이용 못했지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이 없겠다 생각했어요. 신동은 워낙 주차장이 별로 없어서 주차가 힘들어요.   
 

 
 

김성민 카페

 
김성민 카페 본관도 인테리어가 예쁘고 커피 맛이 역시…. 최근 먹었던 커피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인슈페너,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시켰어요. 김성민 카페는 다 먹으면 모든 음료가 아메리카노로 리필할 수 있어요
 

김성민카페

 
신맛나는 커피는 안 좋아하는데 모든 것이 저한테 딱 알맞은 느낌이었어요. 너무 쓰지도 않았고 신맛도 없고 커피 향도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아이슈페너 무조건 추천입니다. 아인슈페너를 먹어 봤을 때 크림이 묵직하고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신기하게 크림에서 다른 곳과는 다르게 약간 특이한 향? 맛이 느껴졌는데 저는 옥수수 향 같이 느껴졌어요. 커피 말고도 김성민카페는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유명한데 꾸덕하고 진한 치즈케이크였어요.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은 것 빼고는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신동가게 된다면 저는 재방문할 것 같아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