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담양 쌍교숯불갈비 내돈내산 리뷰

by 호잇차 2023. 4. 17.

담양에 갈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담양맛집인 쌍교숯불갈비 본점에 다녀와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쌍교숯불갈비

영업시간 :11:00~21:00

위치: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주차:넉넉

 

 

담양 쌍교 숯불갈비는 담양의 맛집으로 유명해서인지 웨이팅이 있는 편인데 저희는 식사시간이 끝난 다음에 가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주말 공휴일에는 예약이 안되고 평일은 6인 이상일 경우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룸으로 되어있어서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았고 주차할 곳도 넉넉했어요. 뒤쪽에 작은 놀이터도 있고 잔디도 넓게 있어 아이들이 대기하면서 놀기 좋은 것 같아요. 송강정도 뒤에 있어서 밥 먹고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맛도 있었어요. 아이가 있을 때 불 앞에서 고기 굽는 것이 편하지 않은데 구워서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ㅎㅎ 저희는 기본 양념 맛으로 먹었는데 매운맛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갈비 말고도 떡갈비도 있고 들깨 수제비 냉면도 있는데 들깨 수제비를 많이 시키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들깨 수제비 말고 돼지떡갈비를 또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갈비가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 부모님과 같이 가기에 좋은 곳이라 담양에 가족여행 갈 일이 있으시다면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