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네고왕 롯데리아 할인 롯데잇츠 사용리뷰-

by 호잇차 2023. 3. 20.

홍현희씨가 진행하는 유튜브 네고왕 프로그램에서 롯데리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나봐요
네고왕 행사쿠폰을 받기위해서는 롯데잇츠 어플을 깔아야 하는데 지금 대기가.... 엄청나네요;;; 
팁!! 비행기 모드로 했다가 풀면 대기 없이 접속이 가능해요^^
 
 

 
 
 
무료쿠폰 다운기간은 3/22일까지 진행하고 사용기간은 4/5일까지라고 하니까 접속해서 무료 햄버거 쿠폰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기존 롯데잇츠앱 가입회원들은 아래 매뉴들을 50이상% 쿠폰적용 
-롯데리아 새우버거
-롯데리아 네고왕팩
-치즈스틱
 
 
신규회원들은 아래 메뉴들을 무료로 제공(어플을 깔면 몇 분 후에 자동으로 쿠폰이 들어와요!)
 
-롯데리아 새우버거 무료
-롯데리아 데리버거 무료
-엔제리너스 아네리카노 S사이즈 무료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2개 무료
 

 
 
저는 식사시간 끝나고 평일 좀 애매한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아무대기없이 바로 받을수있었어요ㅎㅎ
이런 쿠폰은 처음사용해보는데 기분좋네요 굿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