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태열,아토피에 좋은 크림 추천(관리법)

by 호잇차 2023. 2. 27.

우리 아이 신생아때 태어나자 마자 이마쪽에 오톨도톨 태열이 있는것을 보았는데 조리원 퇴소 후 집에 오니 얼굴 전체에 퍼져있어서 너무 속상했던 기억이 있다.ㅜ

 

 

 

 

태열은 정확한 원인은 알수 없으나 신생아들이 온도 습도를 조절 하는 능력이 부족해서 너무 덥거나 하면 얼굴, 몸에 나타나는 것일 수도 있고 보습이 부족해서 생기는 것이라고 알고 있다.

태열이 생긴후 나는 맨처음으론 아이를 좀 시원하게 해주었지만 별로 효과가 없었고 그다음이 수딩젤을 열심히 발라줬었다. 근데 그것도 효과를 보지 못했었다.

우연히 아는 지인이 추천해줘서 알게된 크림인데 이것을 수시로 발라줘서 태열이 잡혔고 이것만큼 효과좋은 크림이 없다고 생각해서  5년이 지난 지금도 발라주고 있다.

나 또한 어렸을때 부터 심한 아토피를 앓았고 지금도 컨디션이 안좋으면 울긋불긋 하게 올라오고 건조해지는데 이 크림은 안심하고 예민한 피부에 발라도 괜찮을 만큼 순하고 보습력이 좋다.

 

 

 

지금은 너무나도 유명해져서 올리브영에 아토베리어 365라인도 있지만 나는 원래 썼던 제품이 더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라 이것을 쓴다

 

 

아토베리어는 하얀 크림에 알갱이가 있는데 이것을 얼굴 전체에 문지르면 녹아서 없어진다. 

아토베리어는 md, 일반 크림 , 365라인이 있는데 3개 다써본 결과 365 라인 빼고는 똑같은 느낌이었다 

 

우리아이가 효과 보고 가족 모두가 이 크림으로 바꿨는데 민감성 피부, 태열있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