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리뷰

by 호잇차 2023. 4. 13.

압구정 유명 디저트 가게인 이웃집 통통이와 cu편의점이 콜라보해서 상품을 출시했다고 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 )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품절 대란이라고 하던데 저희 집 앞 편의점에는 너무 많더라는...^^:;;가격은 2500원이고 칼로리는 479kcal네요;; 밥 대신 먹어야 할 것 같아요ㅠ

 

 

제 것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한 번에 먹으려고 했더니 너무 딱딱해서 이가 아팠습니다  ;; 반으로 잘라서 먹어봤는데 쿠키 부분이 바삭하다 못해 너무 딱딱했어요~ 그리고 약과가 원래 달달한 디저트인데 약과쿠키에 있는 약과가 더 단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약과의 겉은 바삭하고 안은 그에 비해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약과의 단맛 때문에 쿠키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네요. 시나몬 향이 강하게 나고 아주 달달한 디저트였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 달아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약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