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선클렌징티슈 리뷰(내돈내산 유아선크림 추천)

by 호잇차 2023. 7. 11.

아이가 선크림을 바른 지 몇 년 되었지만 정착한 유아 선크림이 없어서 올해도 이것저것 서칭해 보다가 올해는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을 사보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

 

저희 아이는 아직 세안 클렌징 제품을 하지 않아서 물로만 세안시켰을 때 항상 찝찝했는데 이제품을 사보면서 같이 클렌징 티슈도 구매해 보았어요.물론 제품 설명란에 물세안만 해도 깨끗하게 지워진다고 되어있긴 한데 제가 선크림 잔여느낌을 너무 안 좋아해서 구매한 거예요.향도 좋았고 부드럽게 펴 발라지고 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소량만 사용해도 얼굴 전체에 잘 발리더라고요.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저자극, 식물유래 성분으로 되어있다고 해서 안심되었어요. 놀러가서 가족 모두가 사용했는데 트러블이나 따가워하는 사람 없이 모두 잘 사용했답니다. 유기자차,무기자차의 장점만 모은 혼합자차로 되어있다고 해서 차단이 더 잘된다고 해요. 실제로 땡볓아래 놀다 왔는데 얼굴을 타지 않고 왔어요 ㅎㅎ

다만 단점은 백탁이 약간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연해지긴 하는데 백탁이 없는 제품은 아니에요. 하지만 이 정도면 백탁있어도 많이 거슬리진 않는 편이라 저는 괜찮았어요.

 

그린핑거 선크림 바른 손

 

클렌징 티슈는 처음 뜯었을 때 거품이 약간 있는게.. 원래 이런 건가? 사용해 보니 선크림이 잘 지워지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클렌징 티슈는 재구매까진 잘모르겠고 선크림은 아직까진 너무 만족해서 재구매할 것 같아요. 유아선크림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