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갈비 천지연 안양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호잇차 2023. 5. 1.

송도갈비 천지연 안양점에 다녀왔습니다. 송도갈비랑 통합해서 천지연은 수라간, 송도갈비는 영빈관으로 나뉘어서 운영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1시에 갔는데도 3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천지연 안양점은 홀도 넓어서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차도 발렛으로 할 수 있어서 편하게 먹으러 들어갈 수 있었어요.

 

 

단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 혼잡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웨이팅 할 수 있는데도 따로 있었으면 좋았을텐테 앞에서 기다려야 돼서 좀 아쉬웠던 것 같아요.

 

 

저희는 생 한돈 양념 돼지 갈비를 주문했는데 고기도 다 타지 않게 잘 구워주시고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 가면서 먹었답니다. 다 먹고 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서비스와 맛이 괜찮아서 또 가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식 냉면과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 22:00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