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두피 뾰루지 냄새 탈모 개선 헤어식초 찐리뷰 (어퓨 헤어식초)

by 호잇차 2023. 3. 22.

헤어식초가 두피 정수리 냄새, 뾰루지에 좋다는 후기를 보고 냅다 질러버렸는데 효과가 정말 좋아서 리뷰포스팅 합니다ㅎ
어퓨 헤어 식초 리필만 3개 이상 쓰고 있는데 계속 떨어지면 재구매 예정이에요~ 완전 추천!!
 

 
사용리뷰
 

구매하기전에 헤어식초라고 해서 식초냄새가 정말 조금이라도 날 까봐 고민됐었는데 진짜 하나도 안나요 ㅎㅎ 제가 냄새에 좀 예민한데… 제가 느꼈을 때 향긋한 껌 같은? 상큼한 기분 좋은 향이 났어요.
가격
가격이 정말 착해요 ㅎㅎㅎ 두피에 좋다 탈모에 좋다 그럼 가격이 정말 사악한데 이건 200ml에 쿠팡에서 5~6천원대이고..(볼때마다 할인),리필용은 7천원대? 구매할 수 있어요.
제형
물 같은 느낌에 점성은 하나도 없어요
단점
물 같은 워터타입이라 빨리 쓰게 되더라구요 ;;;
사용방법
샴푸후에 머리헹구는 단계에서 두피에 흘러내리도록 뿌려주고 가볍게 마사지한 후 물로 헹궈주시면 끝!
 
사용 후 느낀점
 
다른 분들은 두피 기름기를 좀 잡아준다 상쾌해 진다 그러시던데 저는 그런건 잘 모르겠고 두피 컨디션이 좀 괜찮아 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두피에 뭔가 뾰루지가 난다든가 머리가 많이 빠진다 하는 날에는 샴푸후에 헤어 식초 써주면 진짜 많이 괜찮아졌어요 두피 뾰루지는 다음날이면 작아져 있더라구요 마치 얼굴에 진정 마스크 팩을 하는 거랑 똑같은 효과가 느껴졌어요 찾아보니까 헤어 식초가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유지시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고 해요.
저는 이걸 사용하고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을 안 하기 시작했는데 엉킴이나 푸석거림 이런 건 못 느끼고 오히려 더 두피나 모발이 건강해졌다고 느꼈어요.
 
* 200ml용기 사고 리필 계속 사서 넣는게 좋은거 같아요!
  입구가 뾰족해서 두피 사이사이 헤어식초를 바르기에 편하더라구요
   500ml말고 200ml에 리필이 최고임!

댓글